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2018.08.20 11:21

(팬영상)-극한의 컨셉

조회 수 637 추천 수 4 댓글 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1.png

 

 

https://www.youtube.com/watch?v=8vS9EbKUW40


 

----------------------------------------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이예요!

 

별로던 좋던 덧글달아주시면 크나큰 힘이됩니다

 


 

?
  • ?
    특이점기록빌런 2018.08.20 11:38
    (수정완료:피드백 해달라해서 해보았습니다 ㅎ;;
    전 영상쪽은 아예 모르는 문외한이니 이런 의견도 있구나 하며 참고만 해주세요!)
    1.방장님 대사가 가독성이 조금 떨어지네요 저번 대화박스가 훨씬 잘보이는듯
    2.홍팡이 대사 자막이 너무 안보여요 (가독성x)
    3. 효과 자막, 편집자의 첨언 자막이 종류와 색이 너무 많아서 화려하기만 하고 약간 중구난방인 느낌

    편집 영상 자체는 너무 재밌어요 자막 쪽으로만 조금 더 다듬으시면 될듯해요!!
    오늘의 매력포인트: 적절한 효과음과 자료화면, 재밌는 자막, 홍무새 그림!!(너무 귀엽고 잘만듬 ㄷ 직접 그리신거죠?)
  • profile
    쇠똥구리2 2018.08.20 11:46
    내용 구성은 괜찮나요?
  • ?
    특이점기록빌런 2018.08.20 11:48
    수정완료 했어요 생방 보면서 진짜 웃겼던 부분인데 포인트만 잘 잡아서 편집하셨네요 ㅋㅋㅋ 빅헤드,경금,솜사탕 무새 나올때 센스 너무 좋았어요 ㅋㅋ
  • profile
    쇠똥구리2 2018.08.20 12:22
    오 친절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덧글보고 고치느라 늦게달았네욯ㅎㅎ
  • ?
    특이점기록빌런 2018.08.20 12:12
    아 근데 자막 효과는 생각해보니가 tv예능에서도 딱 저정도로 쓰지 않나요? 적당한거 같아요 참고하실만한 글입니다 모든 자막 배경(테두리)가 흰색이기 보다는 글자색에 맞게 적절하게 바꿔보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http://huv.kr/pds805717
  • profile
    네크롬 2018.08.20 17:18
    홍무샠ㅋㅋㅋㅋ귀여워요ㅋㅋㅋ
  • profile
    쇠똥구리2 2018.08.20 17:24
    감사합네다
  • ?
    흑구름곰 2018.08.20 19:10
    홍~?홍홍홍~~!
  • profile
    쇠똥구리2 2018.08.20 19:23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방싸는 폐쇄됩니다. 네이버 카페로 운영될예정. 25 update title: 홍방장전용홍방장 2018.11.03 3815
공지 안녕하세요. 109 file title: 홍방장전용홍방장 2018.10.16 13542
공지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방일로 하겠습니다. 13 title: 홍방장전용홍방장 2017.11.12 16991
공지 더 쉽고 편리하게 에디터를 사용하세요! title: 진은검D*WisdomIT 2017.10.27 5509
1471 영상 만들었더니 유트브에 구독자가 늘어났습니다. 5 file 쇠똥구리2 2018.08.21 796
1470 [팬아트] 홍언니 팬아트에욤 13 file 나비숲 2018.08.21 1088
1469 갓 오브 워 - 이집트 신화 베이스 초기 설정화 공개 3 file 아이실드21 2018.08.21 486
1468 토요일날 뭐 하라던데... 20 title: 홍방장전용홍방장 2018.08.20 1517
1467 홍방장님 카톡 프사 생기셨습니다. 4 강성홍팡이 2018.08.20 1204
1466 반다이남코 호러 프로젝트 8월 30일 공개 (사이트 이미지 바꼈습니다.ㄷㄷ) 2 file 아이실드21 2018.08.20 451
1465 [팬아트] 몬홍 7 file 보담 2018.08.20 759
1464 오늘 공지 뜨는거 아니었나요? 2 198호홍팡이 2018.08.20 656
» (팬영상)-극한의 컨셉 9 file 쇠똥구리2 2018.08.20 637
1462 선풍기 놀이 7 file 델린 2018.08.20 539
1461 [팬아트] 바탕화면 그려봤습니닷! 16 file 보담 2018.08.19 876
1460 유튜브 업데이트마다 .... 5 file 하저씨 2018.08.19 434
1459 유튜브로 보고싶다... 3 강성홍팡이 2018.08.19 395
1458 방장님 카톡좀 알려쥬세요 ㅠㅠㅠㅠ 12 mogs 2018.08.19 831
1457 확실히 휴방중이라... 2 file 쇠똥구리2 2018.08.19 674
1456 (영상편집)-홍방장의 몬스터 헌터 월드 4 file 쇠똥구리2 2018.08.19 413
1455 심심하네요 4 개찌 2018.08.18 440
1454 메트로 엑소더스 예약구매가 활성화 되었습니다! 3 file Terry 2018.08.17 530
1453 팬 영상편집 하면서 느끼는점 4 file 쇠똥구리2 2018.08.17 540
1452 어제 방송한다고 카카오톡 드린 홍팡이입니다. 4 치러리 2018.08.17 852
Board Pagination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83 Next
/ 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