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친구의 친구라서 친구가 좋아요했는지 떴는데

 

진짜 기분 개더러움;;;

 

헤어진지는 2년됐지만 서로 애인도 생겨서 이제 완전 괜찮은줄 알았는데 아니 괜찮은데

 

막상 꽁냥거리는 사진이랑 글들 보니까 뭔가 기분이 이상하고 더러웡...우에엑

 

tmi를 강력하게 알아버렸다..ㅠㅠㅠ

 

눈씻고 자야지 오늘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03 시리한테 통수맞았네요 3 anonymous 2018.04.07 111
102 오늘 무척 화나는 일을 당했습니다 1 file anonymous 2018.04.06 155
101 요즘 가위바위보 도박 잘된당 2 anonymous 2018.04.01 58
100 홍방장님 유튜브 인트로 음악점 알 수 있을까요 1 anonymous 2018.03.31 71
99 다이나믹 마이크랑 오디오믹서 저렴한거 추천좀해주세요. anonymous 2018.03.30 47
98 찐따 끼를 없애고싶어요 2 anonymous 2018.03.29 97
97 여기 내 유툽채널 홍보해도 갠찮을까여? 1 anonymous 2018.03.23 182
96 이거 ㄹㅇ 그타6 트레일러인가여? 2 anonymous 2018.03.22 82
» 아 오늘 얼굴책하다가 전남친 여친이랑 꽁냥거리는글들 봄;; 2 anonymous 2018.03.19 166
94 도색 찾아보다가 배그 6분의1 모형판매처 찾았네요. anonymous 2018.03.17 123
93 술버릇 고민좀여 3 anonymous 2018.03.16 187
92 아싸 2 anonymous 2018.03.14 79
91 아 맞다 오늘 휴방이지 anonymous 2018.03.14 78
90 가위바위보 지는 느낌을 알았어.. anonymous 2018.03.14 60
89 나도 고인뮬인가 1 anonymous 2018.03.14 74
88 방싸인들의 우울 3 file anonymous 2018.03.13 109
87 최근 레인보우 식스 시즈 근황 1 anonymous 2018.03.10 169
86 방구석 인싸이드 최대 콘텐츠 7 file anonymous 2018.03.06 187
85 예.비.군.싫.어... anonymous 2018.03.06 52
84 삼수합니다 4 anonymous 2018.03.04 7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Next
/ 8